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4 10:02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사진=네이버 캡처)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관련 캐시슬라이드 새로운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14일 캐시슬라이드에는 오후 문제로 "지인들 중, ㄱㅈㅁㅈ 가입하면 커피 5잔 증정"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가장먼저'다.

"ㅊㄱㄲㄹ 함께 받는 우대금리혜택 최대 연 3.5% 사이다뱅크 인맥적금"고 물었다. 정답은 '친구끼리'이다.

모바일 '캐시슬라이드' 참여 방법은 어플 첫 화면 초성퀴즈 이벤트를 클릭 한 뒤 하단 부분 '정답 제출하기'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겐 100캐쉬가 즉시 적립된다.

한편, 사이다뱅크 인맥적금은 휴대전화 연락처에 있는 지인이 해당 상품에 가입할 경우 본인은 물론 지인도 함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휴대폰 연락처 내 지인이 가입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으로 우대금리가 적용돼, 거래 실적 조건이나 추천행위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12개월 만기 정기 적금 상품으로 월 납입금 최대 30만원, 약정금리 2.5%(만기적용금리)다. 여기에 인맥 우대금리로 1.0%(1명당 0.2%포인트·최대 5명)를 적용해 최대 3.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중도 해지 해도 기본금리의 100%를 제공해 불이익을 최소화했다.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사진=사이다뱅크 홈페이지 캡처)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사진=사이다뱅크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