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0.14 13:40

오는 15~16일 오후 3시~5시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반값으로 음료를 선보인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밀크티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지난 7년간 고객들이 보여준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차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나온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억5000만잔을 돌파한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은 공차의 대표 메뉴로 부드러운 밀크티와 쫀득쫀득한 펄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다.

특히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뿐만 아니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범위가 넓어져 누구나 저렴히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할인 혜택은 아이스 음료 주문시에만 적용된다. 매장 내 주문 건에 한하며 키오스크 및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건은 적용되지 않는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지난 7년간 공차를 끊임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차코리아는 앞으로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공차만의 밀크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국내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특수 매장과 일부 매장에 대한 정보는 공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