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14 12:2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삼익가구가 가을맞이 '폴위드' 세일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LED침대, 원목식탁, 리클라이너소파 등 삼익가구의 인기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가을 하늘처럼 높은 할인율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가을맞이 쇼핑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고가의 침대를 매트리스와 함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한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LED조명과 USB포트, 이불이나 계절 옷 보관이 용이한 하부 수납시스템이 적용되어 편리한 프렌디 Q침대는 플리아 Q매트리스와, 솔로 SS침대는 허브 SS매트리스와 함께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침대와 매트리스 외에도 다양한 가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튼튼하면서도 부드러운 컬러의 러버우드 식탁 상판과 편리한 회전 의자, 식탁 하부 선반으로 내추럴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베니토 4인 벤치식탁세트, 그레인이 돋보이는 월넛 컬러 마감과 고급스러운 재질의 패브릭 매치, 군더더기 없는 핸들리스 디자인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로티스 거실장이 할인 대상이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플로킹 원단으로 전체 제작되어 실용적인 소파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어 있다.

헤드레스트 조절이 가능하고, 니켈 도금 금속다리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로웰 소파와 편안한 헤드와 등받이, 좌우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편리한 플로킹 리클라이너 소파도 인기 제품이다.

삼익가구 폴위드 세일에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