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4 14:4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초·중등 영어전문교육 프랜차이즈 ‘프렌잉글리시’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1:1 영어자기주도학습 프렌잉글리시는 교재와 스마트펜을 활용한 디지털&아날로그 통합 교육 시스템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개정 교육과정과 교육부 지정 필수 어휘 전체를 컨텐츠에 반영하여 영어회화와 내신 대비가 동시에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인 ‘프렌 뉴 파트너 1,2,3’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123호점 가맹점에게 10만원 상당의 쇼핑몰 상품권과 가맹비 무료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사업 정착을 위한 본사의 지원 정책으로, 신규 창업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프렌잉글리시는 타 영어교육 브랜드를 운영하는 원장들을 위한 브랜드전환 이벤트인 ‘프로 파트너’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프로 파트너’는 타사 브랜드에서 프렌잉글리시로 브랜드 전환 시, 가맹 전환금을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으로, 현재 운영중인 브랜드의 변화를 꿈꾸거나 혁신적인 영어 교육 브랜드로의 이동을 고민하는 원장님들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렌잉글리시 관계자는 “막상 오픈을 해도 같은 상권 내 수많은 브랜드와의 경쟁, 회원 유치 등으로 안정적인 사업 정착이 쉽지 않아 고민하는 원장님들이 많다”며, “학원, 교습소, 공부방 등 다양한 형태의 신규 창업 및 브랜드 전환을 고려중인 원장님에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운영 시작 단계부터 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프렌잉글리시는 본사와 가맹점의 ‘함께 만드는 성공’을 모토로 신규와 기존 가맹점의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월 시행 할 예정이다. 프렌잉글리시의 공부방, 교습소, 학원 신규 창업 지원 프로모션 또는 브랜드전환 조건에 대한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