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민정 기자
  • 입력 2019.10.14 21:41
(사진=SBS)
(사진=SBS)

[뉴스웍스=김민정 기자] 6년 만에 돌아온 가수 김장훈이 과거 슬럼프를 고백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가수 김장훈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독특한 창법이 재조명되면서 '숲훈'이라는 별명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김장훈이 등장, 김수미는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

김장훈은 따뜻한 국밥 한 그릇과 함께 속 깊은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한다. 그는 기부 천사로 대중들의 지지를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하던 중 욕설 논란으로 긴 자숙의 시간을 보내게 된 속사정에 대해 털어놓는다.

김장훈은 당시 "(지인이) 하늘나라에 가게 됐는데 춤추며 노래를 하는 게 힘들었다. 인생에 굴곡이 많아서 모든 게 지긋지긋했다"며 "지친 영혼에 휴식을 주고 싶었다"고 슬럼프를 겪었다고 고백한다.

이후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슬럼프를 극복한 김장훈은 "(요즘) 욕도 끊었고 예전처럼 화도 안난다. 지금이 가장 좋다"라고 이야기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아버지 없이 유년 시절을 보내며 방황, 결국 고등학교를 중퇴한 사연까지, 김장훈의 진솔한 속마음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SBS 플러스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