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14 18:5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위니플이 블록체인 e스포츠 모바일 TCG ‘크립토레전드’의 프리세일을 시작했다

블록체인 게임에서의 프리세일은 정식 출시에 앞서 상품을 판매하고 그에 따른 프리미엄을 부여하는 것으로, ‘크립토레전드’는 이번 프리세일을 위해 EOS의 메인 지갑사인 토큰포켓과 파트너십을 맺고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세일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총 4종의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각 패키지 등급에 따라 정식 서비스에서는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전설, 영웅, 희귀,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보장해주며, 가장 높은 패키지 등급의 상품은 게임 내에서 매우 희귀하게 얻을 수 있는 프리즘 골드 등급의 전설카드를 100% 얻을 수 있다.

프리세일 패키지는 정식 서비스 전 한시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높은 등급의 카드 패키지는 판매 수량도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세일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 가입 신청 시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면, 프리세일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크리스탈이 정식 론칭과 동시에 추천인에게 지급된다.

현능호 위니플 대표는 “이번 프리세일은 크립토레전드에 먼저 관심을 보여주신 유저분들을 위한 혜택 제공 차원에서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 특별한 보상이 담긴 프리세일에 참여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블록체인 메인넷을 EOS로 확정한 ‘크립토레전드’는 지난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가입을 시작했으며, 연내에 정식 론칭을 목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