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15 08: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밀리의 서재가 전자책 무제한 이용과 한정판 종이책 배송을 결합한 종이책 정기구독 서비스를 정식 론칭한다.

첫 번째로 배송되는 종이책은 ‘82년생 김지영’ 조남주 등 7명 작가의 테마소설집 ‘시티픽션’이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은 전자책은 기존처럼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한정판을 두 달에 한 권씩 받아보며 소장할 수 있는 결합형 정기구독 서비스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을 통해 첫 번째로 선보이는 첫 번째 종이책은 국내 작가 7명의 테마 소설집 ‘시티픽션’이다.

‘82년생 김지영’ 신드롬을 일으킨 작가 조남주를 비롯해 정용준, 이주란,조수경, 김초엽, 임현, 정지돈 등 7명의 작가가 도시 속 랜드마크와 현대인의 일상에 대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시선으로 풀어냈다.

시티픽션에 실린 단편 ‘봄날아빠를 아세요?’는 조남주 작가의 2019년 첫 소설로 주목받은 바 있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은 화려한 작가진의 작품을 예고하며 사전 예약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다.

밀리의 서재 관계자는 ““모으면 모을수록 소장 가치가 높아지는 종이책을 선보이기 위해 대중성과 문학성을 두루 인정받은 작품을 엄선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