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5 09:36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안다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안다르)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안다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안다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15일) 오전 10시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시 기념 신상 타임 세일 이벤트부터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늘(15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신상 타임 세일(NEW ARRIVAL TIME SALE)’을 진행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안다르의 아우터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게 좋다.  

‘신상 타임 세일’ 이벤트와 함께 안다르는 자사몰 회원을 위한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를 오늘 오전 10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최종 결제 금액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만 해당되며 안다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신제품 구매를 앞두고 있었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뿐만 아니라, ‘신세경 바람막이’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추가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에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을 검색, 브랜드 검색에 있는 ‘신세경 바람막이 받기’ 배너를 클릭해 자신이 원하는 자켓의 제품명과 색상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9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10명에게는 원하는 제품과 색상의 신세경 바람막이를 증정해 다시 한번 화제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5일 금요일 오후 5시,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오늘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오로라&멜로디 자켓’을 리뉴얼해 2019 FW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볼륨을 주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다시 한번 품절 대란 행보를 이어나갈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