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15 13: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베이식스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이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

스킨알엑스랩은 뷰티 멀티 플렉스 '스킨알엑스'의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현대인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고민을 연구하고 좋은 원료를 발굴해 최적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알엑스랩의 시그니처 제품 ‘마데세라 크림’,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마데세라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는 고농축 TECA와 세라마이드가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마데세라 크림’은 특허기술이 세라마이드를 수 억개의 리포좀으로 감싸 전달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작용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뛰어난 밀착력의 고농축 마이크로 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마데세라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는 천연유래 발효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고 건조한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제품이다.

스킨알엑스랩은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데세라 크림(50ml)’과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1BOX)’를 3개 구매 시 본품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 구매 고객 마데세라 크림 1.5㎖ 3개, 7만원 이상 구매 시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1매, 15만원 이상 구매 시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3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