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15 13:4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콜러노비타가 가을을 맞이하여 비데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정가보다 최대 7만원까지 저렴하게 노비타 비데 구매가 가능하다. 

노비타는 1년치의 정품 필터 2개와 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10만원대의 가격으로 비데 교체와 사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상판매 제품은 뛰어난 가성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D700)’를 비롯해 ‘클린 비데(BD-KA433)’ 시리즈 3종, ‘스마트 비데(BD-N530A/AS)’ 2종이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 비데 라인의 ‘BD-WD60’을 보상판매로 처음 선보여 스파 비데를 구매하고자 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D-WD60’은 리모콘을 탑재한 방수비데로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한 개의 노즐에서 3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웨이 노즐’을 탑재해 사용자의 취향이나 컨디션에 따라 물줄기 맞춤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노비타에서 진행 중인 스파 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 대상 모델로, 보상판매를 통해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안마의자, 순금 등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보상판매에 있어 더 다양한 비데를 만나고 싶다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았다”라며 “고심 끝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파 비데를 보상판매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