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19.10.15 17:18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15일 삼성물산과 함께 '빈폴스포츠 1000만원 상금' 관련 버즈빌 허니스크린 퀴즈타임으로 'ㅇㄹㅇㄷㅊㄹㅈ'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초성 퀴즈의 정답은 '올라운드챌린지'로 힌트를 얻으려면 네이버에서 '빈폴스포츠 1000만원 상금'을 검색하면 쉽게 답을 찾을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스포츠(Beanpole Sport)는 ‘올라운더’ 플리스와 다운 출시하면서 “1,000만 원 상금 프로모션”에 대한 퀴즈타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퀴즈타임은 오는 10월 15일 오후 5시부터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 (안드로이드 및 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겨울 출시한 ‘올라운더’ 플리스는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보여줄 수 있도록 겉면에는 보아 플리스, 안면에는 체크 패턴의 퀼팅 패딩을 적용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올겨울 시즌 트렌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무스탕 스타일의 ‘올라운더’ 다운은 구스 충전재와 경량소재로 무게를 낮추고 발수 코팅 처리로 눈이나 비에도 강하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빈폴스포츠는 9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퀴즈, 미션 등 이벤트를 포함한 ‘올라운더 챌린지’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금 1000만원과 올라운더 다운, 어글리 슈즈 ‘옹성우 바운서’,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