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권동원 기자
  • 입력 2019.10.19 19:41
성주미술문화인협회가 주관한 ‵제7회 성주미술문화인협회 정기전시회‵가 성주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됐다.(사진제공=성주군)
성주미술문화인협회가 주관한 ‵제7회 성주미술문화인협회 정기전시회‵가 성주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됐다.(사진제공=성주군)

[뉴스웍스=권동원 기자] 성주미술문화인협회가 주관한 ‵제7회 성주미술문화인협회 정기전시회‵가 지난 14일 오후 성주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병환 성주군수, 구교강 군의회 의장, 군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예술인 단체, 미술문화인협회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성주미술문화인협회는 2012년에 구성돼 금년까지 제7회째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역미술인들의 창작 의욕을 고취하면서 별고을사생대회, 찾아가는 미술교실 등 문화예술체험과 다양한 미술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성주미술문화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제7회 성주미술문화인협회 정기전시회 개최를 축하하며, 그간 열과 성으로 준비한 노력과 땀으로 모인 다양한 작품들이 지역문화예술인뿐만 아니라 성주군민에게도 창작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의미 깊은 전시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는 서양화, 한국화, 시각디자인 등 성주의 미술문화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작품 18여 점을 전시하며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열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