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6 10:29
잇츠스킨 파워10앰플 (사진=잇츠스킨 홈페이지 캡처)
잇츠스킨 파워10앰플 (사진=잇츠스킨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잇츠스킨 파워10앰플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문제가 출제됐다.

16일 캐시슬라이드는 "복잡한 피부고민 심플하게 해결하는 앰플 이름은? 파워10포뮬라 ㅅㄱㅇㄹㅈ 앰플"이라고 물었다.

이어 "네이버 검색창에 잇츠스킨 파워10앰플을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고 덧붙였다. 정답은 '싱글오리진'이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100캐시가 즉시 적립된다.

한편,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스테디셀러인 ‘파워10 포뮬라 이펙터’의 계보를 잇는 ‘파워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 10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워 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은 잇츠한불이 보유한 30년 전통의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효능과 효과, 질감과 컬러가 각기 다른 10가지의 앰플이 선사하는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파워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은 잇츠한불과 프랑스 Greentech社가 공동 개발한 독점 원료인 ‘AGX™’를 함유하고 있으며, ‘AGX™’은 피부 표면의 수분을 잡아두는 보습효과와 더불어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특허공법원료인 ‘Carelanx® T-NMF’를 적용하여 천연보습인자(NMF)의 고유 기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피부 각질층 사이사이의 침투력과 흡수력을 강화하여 탁월한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그리고 기존 유리 재질 앰플 특유의 파편 깨짐 현상을 보완하여 고투명 플라스틱 재질의 용기를 적용하였으며, 유리 재질 앰플이 가지는 고급스러운 느낌은 그대로 살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