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6 10:48
극초미세먼지필터 루프트·루프트 에어컨필터
극초미세먼지필터 루프트·루프트 에어컨필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주식회사 루프트코리아(대표 이준노)가 ‘극초미세먼지 필터’ 루프트 차량용 에어컨 필터 총 30종 출시에 대한 퀴즈타임을 진행한다.

루프트 차량용 에어컨 필터(이하 루프트 필터)는 세계최초로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HEPA 필터와 가스차단에 효과적인 카본 필터를 ‘이중구조’로 만든 필터로, 가장 포집하기 어려운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8% 이상 제거할 뿐만 아니라 자동차 공조장치에 서식하는 곰팡이와 세균, 가스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없앤다.

특히 루프트 필터는 기존 순정 및 타사 필터들보다 40% 많은 주름으로 제작되었지만, 통기성이 높아 차량 공조장치에 무리를 주지 않고, 에어컨 필터로 필터링 된 깨끗한 공기를 손실없이 전달해 준다.

루프트코리아는 2018년 8월 클라우드 펀딩서비스 와디즈(Wadiz)를 통해 선런칭하여, 펀딩 3,000%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3만 3천개 판매를 돌파하며, 출시 6개월만에 차량용 에어컨필터 브랜드 Top4로 성장하였다. 최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루프트 필터 총 30종 출시를 완료하였으며, 이는 최근 5년간 출시된 국산차 및 수입차 대부분을 커버한다.

루프트코리아는 올해 연말까지 르노삼성, 벤츠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차종 호환 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루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는 10월 16일 오후 1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초성퀴즈 정답)
초미세먼지 끝판왕! 루프트는 '세계최초이중구조' 자동차 에어컨필터다.
루프트 자동차 에어컨필터는 '일년에두번' 교체해야 건강에 좋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