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0.16 16:59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서 16일부터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 '데드 오어 얼라이브'를 시작한다.

11월 6일까지  이용자는 '비밀의 장소'로 이동 후 매일 2회 레이드 2종에 참여해 죽음의 안식 모션카드, 반짝이는 키나 상자, 완벽한 단서 수첩 등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천족과 마족은 매일 21시 '오싹한 비밀 통로'에 동시 진입해 경쟁형 레이드도 진행할 수 있다. 비밀의 장소 내 이벤트 몬스터 '헌터' 처치 후 뒤이어 등장하는 '팬텀' 공략에 성공한 종족이 보상을 얻는다.

76레벨 이상 아이온 이용자는 원하는 스타의 일일·누적 미션을 완수해 아이템을 받는 '반짝반짝 데바의 스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선택한 스타의 누적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반짝반짝 화려한 선물 상자'와 '스타 의상세트' 등을 획득한다.
 
PC방 접속 시간별 보상을 지급하는 '기분 좋은 PC방'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PC방 일일 접속시간과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받는다. 

카탈람·드마하·라크룸 필드에서 각각 미션을 수행하고 각종 보상을 받는 '피버 열린다 카.드.라' 이벤트도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0일까지 열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