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17 08: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브라운이 17일부터 브라운 핸드블렌더를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해당기간 내에 브라운 MQ7 시리즈 또는 MQ9 시리즈의 핸드블렌더를 구입한 후, 브라운 생활용품 공식사이트에 구입한 제품과 영수증 사진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통큰 이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번 브라운 이벤트의 1등 상품은 현대자동차의 SUV 모델 ‘베뉴’로 총 1명에게 증정한다.

2등 상품은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으로 20명에게, 3등은 ‘브라운 텀블러’로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결과는 내년 1월 30일 브라운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통지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경품 수령 시 5만원 이상의 경품 당첨자는 국세청 소득세법 지침에 의거하여 22% 제세공과금을 본인이 부담해야야 한다.

브라운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브라운은 독일 기술력과 디자인 두 가지 가치를 고수하는 명품 가전 브랜드로 드롱기 그룹에서 2012년 주방가전 사업을 인수했으며, 지속적으로 핸드블렌더의 전 세계 판매 1위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