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7 09:08
아이더 박보검패딩 (사진=네이버 홈페이지 캡처)
아이더 박보검패딩 (사진=네이버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더 박보검패딩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7일 OK캐쉬백 오후 1시 "스포티한 스타일에 벤치 코트 자켓으로 활동성이 용이한 아이더의 대표 롱패딩 이름은 ○○○○○○이다"의 정답은 '스테롤플러스'이다.

12시 퀴즈 "남녀 공용 퀄팅형 오버핏 스타일에 가볍고, 편안한 착장감을 자랑하는 헬리오 다운 자켓의 색상은 총 몇가지인가?의 정답은 '4'이다.

오전 11시 퀴즈 "배우 이다희가 입은 아이더의 여성다운의 이름은 ○○○이다! 풍성한 폭스 퍼를 사용하여 여성스러움을 한껏 끌어올린 제품이며, 롱기장과 엉덩이를 덮는 중간기장 2가지 형태를 선보인다"의 정답은 '아리아'이다.

오전 10시 퀴즈 "2015년부터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스투키 다운은 매년 진화되어 왔고, 아이더의 ○○○○○이다"의 정답은 '스테디셀러'이다.

오전 9시 퀴즈 "배우 박보검이 아이더 겨울 TV CF에서 선보인 트렌디한 겨울룩으로 선택한 아이더 숏패딩의 이름은 ○○○○○이다!"의 정답은 '스투키구스'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아이더 박보검패딩'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아이더 박보검패딩'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