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19.10.17 13:48
(사진 제공=네시삼십삼분)
(이미지제공=네시삼십삼분)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의 할로윈 테마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K.O. 모드'에 할로윈 배경이 적용됐고, NPC가 좀비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할로윈 기념 '수퍼리치' 배경이 지급된다.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 16종도 추가됐다.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백'과 '좀비 스킨 백'에서 얻을 수 있다. 

신규콘텐츠인 '영광의 인물'도 생겼다. 영광의 인물은 업적을 달성하는 경쟁 시스템으로, 업적을 최초 달성한 이용자는 콘텐츠에 프로필 이미지와 닉네임을 새길 수 있다. 이용자 중 한 명이 업적을 달성하면 게임 내 모든 이용자도 보상을 받는다. 

수집한 코스튬 개수에 따라 포인트를 받고 능력치가 오르는 '코스튬 콜렉션'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복싱스타는 오는 11월 7일까지 ‘할로윈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피에로 코스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박민균 네시삼십삼분 챔피언스튜디오 실장은 "복싱스타는 기술, 장비뿐만 아니라 캐릭터 외형과 배경도 취향에 맞춰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할로윈 테마와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