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7 14:05
웨이브 1년 무료 (사진=네이버 캡처)
웨이브 1년 무료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웨이브 1년 무료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7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웨이브 이용권을 구매한 웨이비들에게 'wavvie영화'가 무제한이다. 현재 'wavvie영화관_추천'탭의 다섯번째 영화의 제목은 ㄴㄷㄴㅇㅂㄹㅇㅋ입니다"의 정답은 '나다니엘블레이크'이다.

오후 5시 퀴즈 "웨이브 무료 라이브 채널 중 #정주행방구석껌딱지탭에 KBS ㅁㅈㅂㅋ클래식, ㅅㅇ명작관, 레전드시트콤채널등이 있습니다"의 정답은 '뮤직뱅크순옥'이다.

오후 4시 퀴즈 "현대카드 이벤트로 12개월동안 Basic 이용권을 0원에 구매했다면 정가 기준으로 할인 받은 금액은 총 얼마인가요?"의 정답은 '94800'이다.

오후 3시 퀴즈 "웨이브 최초공개 미드 3작품 중 포스터에 가장 많은 인물이 등장하는 작품의 제목은 ○○○○○이다"의 정답은 '매니패스트'이다.

오후 2시 퀴즈 "○○○○로 웨이브 이용권 결제시 최대 1년간 0원입니다"의 정답은 '현대카드'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웨이브 1년 무료'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웨이브 1년 무료'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