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17 14:21
(사진=현성바이탈)
(사진제공=현성바이탈)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현성바이탈이 홍콩의 심플 네이처 홀딩스와 햄프함초환등 제품 수출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햄프함초환은 햄프오일의 효능과 함초의 효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햄프는 타임지가 선정한 글로벌 슈퍼푸드에 선정되기도 한 뇌전증 개선과 노화방지에 효능이 있는 성분이고, 함초는 심혈관 질환, 지방간등 간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햄프함초환은 햄프오일과 함초의 좋은 효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데, CBD햄프오일은 염증과 심혈관 기능, 통증, 스트레스 및 정서적 조절과 같은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소화와 호르몬 조절을 도우며 나쁜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좋은 HDL 콜레스테롤을 올린다.

함초 또한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는데 함초에 풍부한 게르마늄은 항암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실제로 연구를 통해 함초가 간암, 대장암, 유방암 등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보고된 바 있다.

야심작으로 새로 개발한 햄프플러스는 커큐민이 추가된 제품으로 치매의 큰 원인 중 하나인 아밀로이드를 분해하는 효과가 있으며, 도파민 및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세로토닌 분비를 증가시켜 준다고 한다.

현성바이탈은 협약을 통해 햄프함초환과 햄프플러스 제품을 1년간 30만개를 수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심플 네이처 홀딩스는 홍콩 제약회사로써 중국과 마카오에 60여 개의 직영매장이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규면 현성바이탈 경영지배인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현성바이탈 제품들의 해외 판매와 해외사업 추진에도 강한 동력을 얻을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