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7 14:19
프라엘플러스 (사진=네이버캡처)
프라엘플러스 (사진=네이버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라엘플러스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17일 토스 측은 "코어탄력을 세우는 Personal Beauty Clinic LG프라엘로 빛이 다른 피부를 경험해보세요. LG프라엘은 기존 제품에서 효능과 안전성을 대폭 강화하여 프라엘 □□□를 2019년 7월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메신저'다. 

"피부에 겉도는 화장품을 피부속 깊은 곳까지 흡수하게 하는 LG프라엘의 흡수촉진기 제품 이름은 □□□ □□ 부스터 입니다"의 정답은 '갈바닉 이온'이다.

"타이트닝 모드/타이트업 모드로 피부 속 탄력을 세우고 페이스 라인을 만드는 LG프라엘의 탄력 관리 기기 제품 이름은 ○○ 타이트 업 ○○ 입니다"의 정답은 '토탈케어'이다.

"실리콘, 미세모 두가지 브러시로 원하는대로 클렌징 타입을 결정할 수 있는 LG프라엘의 클렌저 제품 이름은?"의 정답은 '듀얼브러시'다.

"LED마스크를 선택하는 기준! LG프라엘만의 ○○ ○○○가 있는지 확인하세요"의 정답은 '더마엘이디'이다.

"LG프라엘의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만번의 초음파 미세진동이 각질층을 흔들어 팀을 만든다"의 정답은 '37'이다.

"더마 LED 마스크의 빛으로 케어하는 □□ □□은 피부 각 부위의 탄력도 및 모공 등을 종합한 LG프라엘이 생각하는 피부의 근본 탄력입니다"의 정답은 '코어탄력'이다.

한편, 2017년 런칭한 LG프라엘은 클렌징부터 보습/영양, 탄력, 톤업 등 다양한 피부 관리법을 반영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복합 LED 광원으로 피부 여러 층에 골고루 침투해 피부 탄력과 톤업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더마 LED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에는 기존 제품에 효능과 안전성,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프라엘 플러스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토스 행운퀴즈와 함께 출시 2주년을 맞아 11월 30일(토)까지 더마 LED 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라엘 런칭 2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 구매 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한 제품 정보와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