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8 10:42
진소연 (사진=가족이엔티)
진소연 (사진=가족이엔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진소연이 웹드라마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제작 와이낫미디어, 연출 이수지)의 대본인증사진과 함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진소연은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의 대본을 들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으며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인다..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은 각 부서의 최고 엘리트들만 뽑힌 와이낫 커뮤니케이션즈 TF팀으로 들어온 김지현 팀장(진소연 분)이 뉴페이스인 정우성 대리(백범수 분), 이미자 팀장(재이 분)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진소연은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에서 업무능력은 살짝 부족해도 눈치만큼은 우주 최강인 주인공 김팀장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팀장은 그동안 ‘오피스워치’ 시리즈를 통해 여우력 100%의 여자지만 미워할 수 없는 푼수 캐릭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에서는 군인인 연하 남자친구와 예상치 못한 연애 문제를 겪게 되며 기존과는 다른 김팀장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소연은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김팀장의 이중생활 -소비편’으로 또 다시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보여드렸던 ‘오피스워치’ 시리즈 속 김팀장의 모습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내면 깊숙이 한층 성장한 인물을 그려내고자 노력했습니다. 3년 가까이 맡아온 역할인 만큼 애정과 사랑을 담아 촬영했으니 그녀가 펼쳐내는 새로운 이야기에 시청자 여러분께서 꼭 함께 해주시길 고대합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