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8 14:04
코웨이신혼특공 (사진= 네이버 캡처)
코웨이신혼특공 (사진= 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코웨이 신혼특공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18일 토스 퀴즈 "2대 렌탈, 대당 추가 ○% 할인, 3대 렌탈, 대당 추가 ☆% 할인, 4대 렌탈, 대당 추가 ◇% 할인의 ○+☆+◇의 합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2'이다.

"1대만 렌탈해도 받을 수 있는 혜택 세가지! 1.렌탈등록비 ○○만원 할인"의 정답은 '10'이다.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을 확 줄일 수 있다"의 정답은 '혼수비용'이다.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은 오직 □□□□에게만 드리는 더 할 수록 더 커지는 할인혜택이다"의 정답은 '신혼부부'이다.

"신혼특공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 신청만 해도 매월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려요!"의 정답은 '렌탈상담'이다.

"코웨이 □□로 신혼부부가 행복하게 사는 법"의 정답은 '렌탈'이다.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1대 이상 렌탈하면 매트리스 □□□□□를 1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대요!"의 정답은 '케어서비스'다.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 사지말고 똑똑하게 렌탈하자!"의 정답은 '혼수'다.

토스 측은 힌트로 "코웨이 신혼특공을 검색해보세요"라고 전했다.

웅진코웨이는 결혼과 출산을 앞두거나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신혼특공ㆍ아이행복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올해 1~12월 중 결혼 했거나 예정인 고객 ▲올해 1~12월 임신 했거나 출산 예정인 고객 ▲2015년 1월1일 이후 태어난 자녀가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친다. 

웅진코웨이 제품을 신규 렌털하면 등록비 면제 및 렌털 대수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및 방문판매 상담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사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