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18 17:0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애완용품 전문쇼핑몰 ‘뽀시래기’는 고양이 건강간식 신제품 ‘촉촉츄르’ 출시를 확정, 런칭에 앞서 얼리버드 할인행사를 실사한다고 18일 밝혔다.

뽀시래기가 선보인 ‘촉촉츄르’는 연어+참치, 연어+칠면조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된 고양이 간식으로, 오는 28일 본격 판매시작을 확정하고 그에 앞서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을 얼리버드 구매기간으로 정해 해당 기간 동안 구매 시 반값인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오픈됐다. 해당 기간 구매자에게는 무조건 무료배송 혜택도 더해진다.

고양이에게는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고 제때 배출하지 못하면 무기력증, 발작, 어지럼증, 식욕부진 등 여러 증상을 동반하는 고나트륨혈증이 나타날 수 있기에 고양이간식으로는 나트륨 함량을 조절하고, 수분섭취를 늘려주는 것이 중요한데, 뽀시래기의 ‘촉촉츄르’는 나트륨을 0.06%만 함유하고 수분을 97% 이상 높임으로써 이런 걱정을 없애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또 체지방 연소를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 다이어트가 필요한 고양이의 부담 없는 간식으로 적절하며, 색소나 감미료, 방부제, 향미제는 없앴다는 점도 장점이다. 애매한 간식량으로 고민하지 않도록 1회에 알맞은 급여량인 10g 단위로 포장되어 간편함도 더했다.

뽀시래기 관계자는 “제품개발자체가 길에서 죽어가는 고양이를 구조하고 직접 반려하면서 피부로 느끼고 공감한 부분들을 고려해 진행됐기에 누구보다 애묘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을 신경 썼다”며 “얼리버드 혜택 시 큰 폭의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