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0.18 16:39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1인칭 슈팅(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할로윈 테마를 적용한 시즌4를 업데이트했다.

시즌4는 내년 1월 9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자는 최종 달성한 등급에 따라 시즌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소지할 경우 추가 보상을 받는다.

시즌4는 할로윈 테마를 적용해 유령 신부, 꼬마 유령, 사탕바구니, 좀비 등을 활용한 신규 클래스와 코스튬, 스킨 등이 등장한다.

오는 30일까지 게임 재화인 마일리지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정가로 입찰해 무작위로 낙찰받는 평일 1000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와 최상위 등급 무기 '매그넘 런처'가 정해진 기간에 특별 매물로 등장하는 주말 특별 경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넥슨은 시즌4 스튜디오 공모전을 열고 11월 14일까지 맵 제작 경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공모전은 추후 이용자와 개발진 점수를 합산해 순위가 정해지며, 순위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넥슨캐시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5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에 신규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연대기 이벤트를 연다. 좀비 시나리오 시즌2에서 시즌6을 모두 클리어하여 순례자 훈장을 모으면 아수라 훈장과 함께 다섯 종류의 파츠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 '파트너 모드'에 신규 맵 '빌라'를 업데이트했다. 

파트너 모드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AI 파트너 캐릭터를 이용해 정찰과 엄호, 대기 등의 명령을 내리며 협동 전투를 즐기는 콘텐츠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