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8 16:23
(사진=셀리턴)
(사진=셀리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LED 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이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LED 마스크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이어가며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어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셀리턴은 현재 LED 마스크 플래티넘을 비롯해 프리미엄, 넥클레이, 헤어 알파레이 등 다양한 LE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성품 LED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자체 기술연구소를 통해 연구개발해 도출한 LED 파장 값을 활용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LED 품질을 높이기 위해 업계 유일 LED 분석 장비를 도입, LED 모듈 패키지 분석, 파장 값의 유효성 측정, 피크 파장별 광 효율 측정, 삼차원 지향각 측정, 제품 소재 투과율 측정 등을 진행하며 제품의 효과와 LED 품질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자체 기술연구소에서 연구개발 후 제조, 출고, A/S까지 핵심단계 모두를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제품의 효과와 품질에 대한 신뢰를 주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사이 LED 마스크 시장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며 규모가 커지고 있다. 셀리턴은 이 분위기를 타 갑작스레 제품을 만들어 내놓는 것이 아닌,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을 출시했다”며 “그동안 축적한 셀리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셀리턴은 국내 뷰티&헬스케어 선도기업을 넘어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써 나아가기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필리핀 2019 한국문화관광대전 참가 등 다양한 해외활동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