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21 10:03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CJ ONE이 탄생 9주년을 맞아 해피벌쓰굿(9ood)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피벌쓰굿데이 이벤트는 굿특가, 굿퀴즈 행사 2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오직 네이버 검색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주차 굿퀴즈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2시 네이버 검색창에 ‘CJ ONE굿퀴즈’를 검색 시 참여 가능하다.

초성 퀴즈는 올리브영, 빕스, 계절밥상, 투썸플레이스 등 7개 브랜드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퀴즈 힌트도 네이버 검색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ONE 앱에서 초성 퀴즈를 맞히는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는 CJ ONE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퀴즈 정답자 중 CJ ONE 앱을 설치한 신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0포인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CJ ONE이 탄생 9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CJ브랜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CJ ONE은 해피벌쓰굿데이 기간 동안 고객 전원에게 쿠폰팩 13종을 증정하고, CJ 브랜드 2개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보디가드> 콘서트 초청, CJ ONE X 옥스포드 한정판 굿즈 <원스터 픽셀블록>, CJ ONE 1,000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