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21 11:12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무백이 시코르 광양 LF스케어점에 입점해 오프라인 판매 첫 선을 보인다.

무백은 전국 대형 프랜차이즈 헤어샵을 비롯한 많은 미용실에 입점해있지만, 일반 고객과 만날 수 있는시코르와 같은 오프라인 뷰티편집숍에는 처음 입점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시코르는 ‘뷰티홀릭들의 놀이터’라는 컨셉에 걸맞게 해외 명품 뷰티 브랜드들부터 국내 인기 브랜드들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이크업제품과 함께 맨즈, 헤어케어, 바디케어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폭넓게 경험할 수 있어 뷰티 전문 편집숍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무백 관계자는 “헤어케어 브랜드들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비 저자극 샴푸와 트리트먼트 상품들로 시코르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살롱을 통하지 않고 소비자를 바로 만날 수 있는 첫 기회가 되는 만큼, 여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경험을 강화할 것”이라 밝혔다.

시코르 LF스퀘어광양점은 지난 10월 18일 오픈했으며, 해당 매장에서는 무백의 시그니처라인인 자몽워터샴푸와 밤부민트샴푸, 자몽버터트리트먼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무백은 입점을 기념해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고객에게 간편한 1회용 샴푸인 ‘자몽워터샴푸 스틱파우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