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2 09:05
신세경 치랭스 1&1 (사진=네이버 홈페이지 캡처)
신세경 치랭스 1&1 (사진=네이버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세경 치랭스 1&1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22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힐링이 필요한 친구에게 선물로 주기 좋은, ㅇㄷㄹ ㅎㅌ ㅍㅅㅌ"의 정답은 '안다르홈트풀세트'다.

오후 5시 퀴즈 "홈트에 꼭 필요한 ㅇㄱㅁㅌ도, 안다르가 만들면 달라요!"의 정답은 '요가매트'이다.

오후 4시 퀴즈 "ㄴㄹㄹ ㄹㄱㅅ 출시기념 1&1 스페셜 패키지 출시"의 정답은 '뉴롱랩레깅스'이다.

오후 3시 문제 "레깅스랑 함께 매치하면 꿀귀! NEW ㄹㄱㅇㅁ출시!"의 정답은 '레그워머'이다.

오후 2시 문제 "ㄱㄱㅎ ㄹㅇㅍ를 원한다면, 안다르 홈트레이닝 제품과 함께하세요!"의 정답은 '건강한라이프'이다.

오후 1시 문제 "ㅇㅂㄹㄱㅅㅊㅅㅇㅂㅌ 참여하면 10분 추첨해 선물을 드릴께요"의 정답은 '임부레깅스출시이벤트'이다.

12시 문제 "안다르에서 직접 ㅇㅂㅂㄱㄷㅎ를 통해 임산부들의 의견을 모아 출시했어요"의 정답은 '임부복간담회'이다. 

오전 11시 퀴즈 "안다르 최초! ㅇㅂㄹㄱㅅ 출시!"의 정답은 '임부레깅스'이다.

오전 10시 퀴즈 "건강한 라이프를 안다르와 함께하고 싶다면, ㅇㄷㄹ ㅎㅌㅅㅌ 강력추천"의 정답은 '안다르홈트세트'이다.

오전 9시 퀴즈 "안다르 ㅎ ㅌㄹㅇㄴ ㅇㅍ 출시"의 정답은 '홈트레이닝용품'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 시 정각 '신세경 치랭스 1&1'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신세경 치랭스 1&1'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안다르가 치마 레깅스의 뉴롱랩을 FW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면서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오늘(22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진행한다. 일명 ‘신세경 치랭스’로 불리는 이번 뉴롱랩 아이템은 허벅지 중간 부분까지 오는 넉넉한 기장으로 하체 고민까지 커버해주며, 친환경적 양면 기모 소재로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그 동안 소비자 요청이 많았던 홈 트레이닝 용품도 전격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르의 홈트레이닝 용품은 요가매트부터 폼롤러, 마사지볼 등 단품 5종과 풀 패키지 세트로 구성되어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일명 ‘홈트족’들의 반응이 뜨겁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