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2 11:05
케이카 직영중고차 (사진케이카 직영중고차 캡처)
케이카 직영중고차 (사진=케이카 직영중고차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케이카 직영중고차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22일 토스 퀴즈 "K Car는 중고차가 아니다, □□□다!"의 정답은 '직영차'다.

"□□□ □□□와 함께라면 3, 6, 12개월까지 중고차 A/S 혜택이 더 길~어집니다"의 정답은 '케이카워런티'이다.

"집에서 주문하고 배송 받으니까 발품이 필요 없는 '내차사기 □□□□' 3일간 직접 타보고 맘에 안들면 환불도 가능", "이제 홈쇼핑 하듯이 중고차 쇼핑도 집에서 내차사기 □□□□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홈서비스'이다.

"중고차 사고 팔 땐 케이카 □□□으로 가자! 매입부터 진단, 판매, 책임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니까 직영 중고차"의 정답은 '직영점'이다.

"신차보다 실속있는 중고차 □□□□ 비싼 신차렌트에 놀라셨다면 실속있는 중고차 □□□□가 정답입니다"의 정답은 '장기렌트'이다.

토스는 "케이카 직영중고차 검색 후 직영을 클릭해보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케이카는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업체로 전신은 SK엔카직영이며, 2017년 사모펀드 한앤컴퍼니가 인수해 지난해 출범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