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2 13:38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0원 (사진=네이버 캡처)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0원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포헤어 현빈 관련 새로운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가 예고됐다.

22일 토스 퀴즈 "폴리젠 샴푸는 '□□□□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의 정답은 '탈모증상'이다.

"현빈이 잘난 건 타고나서 일까 □□때문일까' 현빈이 #잘난헤어를 가진 이유를 맞춰주세요"의 정답은 '관리'이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시리즈의 실제 구매 고객 상품평은 총 ○○만건 이상입니다"의 정답은 '10'이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힘없고 약한 모발 등 '탈모 고민 알고 □□□□'를 갖게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의 정답은 '잘난헤어'이다.

앞선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두피의 힘을 더 □□□□' 만들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의 정답은 '강력하게'이다.

"닥터포헤어는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의 정답은 '두피과학'이다.

"10월 22일 단 하루! 전세계 최저가 판매되는 폴리젠 샴푸의 최대 할인율은?"의 정답은 '75'이다.

"폴리젠 샴푸는 두피 모공보다 1/2500 이상 작은 □□□□로 더 깊숙하게 두피 흡수율을 업그레이드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의 정답은 '나노입자'이다.

"'폴리젠 샴푸' 시리즈의 판매량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900'이다.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안정성 평가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의 정답은 '독일'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글로벌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휴메이저)'가 브랜드 얼굴로 배우 현빈을 전격 발탁했다.

닥터포헤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현빈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몰입도 높은 연기와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부터 깊은 눈빛까지 몰입도 있는 표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닥터포헤어는 10월부터 ‘현빈보다 잘나보자, 헤어만큼은’ 론칭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닥터포헤어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빈 모델 발탁을 기념해 폴리젠 샴푸를 0원에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