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10.07 11:35

에스티앤컴퍼니는 지난 6일 열린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영단기, 중단기, 스카이에듀 등 총 3개 브랜드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에스티앤컴퍼니는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스카이에듀 - '올해의 온라인 교육-입시' 부문 대상(4년 연속), ▲영단기 - '올해의 온라인 교육-외국어' 부문 대상(2년 연속), ▲중단기 - '올해의 중국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한해 동안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대회로, 지난 2003년 만들어진 이래 올해로 13년 째 시행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어워드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앤컴퍼니는 외국어전문 영단기,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 대학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 등 총 20여개 교육브랜드를 운영하는 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