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3 11:06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사진=홈페이지 캡처)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23일 토스 측은 "단백질 15g을 깔끔하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프로틴에이드는 □□□□단백을 적용해 유당불내증이 있던 분들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다"의 정답은 '분리유청'이다.

"칼로바이에서는 10월 23일 단 하루동안 균형있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신제품 프로틴에이드를 1+1하여 총 ○○%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의 정답은 '71'이다.

"프로틴에이드 런칭 기념 특가로 프로틴에이드 포도맛을 1SET 가격에 1SET를 추가로 증정하여 ○○○○○원에 12개 구매할 수 이다"의 정답은 '18700'이다.

"프로틴에이드 스페셜 패키지에서 신규 출시된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바나나맛과 □□□□을 최대 71% 할인된 런칭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의 정답은 '요거트맛'이다.

"병에 단백질 15G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틴에이드는 하루 권장량 기준 ○○%를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신개념 프로틴 음료이다"의 정답은 '27'이다.

"프로틴에이드는 언제나 섭취해도 좋지만 □□□□와 건강 관리를 할 때 섭취하는 것이 좋은 단백질 음료이다"의 정답은 '근력유지'이다.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1개를 섭취할 시 ○○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의 정답은 '13'이다.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는 한 병에 단백질이 15g 함유되어 있다. 이는 우유 2.5컵, □□□ 14개에 달하는 함량이다"의 정답은 '바나나'이다.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는 우유베이스의 걸쭉한 타입이 아닌 물에 잘녹는 투명한 타입의 □□□에 최적화 된 분리유청단백을 적용해 깔끔한 목넘김을 선사한다"의 정답은 'RTD'이다.

토스 측은 "김종국 프로틴에이드를 검색해보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칼로바이에서 10월 23일 단 하루 진행하는 프로틴에이드 1+1부터 프로틴 스페셜 패키지 75% 할인까지 초대박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