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23 13:0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파인디지털이 영상 저장의 안전성을 강화한 전후방 풀HD 블랙박스 ‘파인뷰 X500 NEW’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인뷰 X500 NEW’는 사고 발생 시 고용량·고화질의 녹화 영상을 확보할 수 있도록, 품질 보증기간 2년을 보장하는 삼성전자 고내구성 메모리 카드를 장착해 녹화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행 영상을 화질 저하 없이 압축, 저장할 수 있도록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지원해 기존보다 메모리카드 가용 용량을 2배가량 높였다.

최고급 고화질 TV에 사용되는 고해상도 IPS LCD 패널을 채용해 폭넓은 화면으로 주행 상황을 녹화한다.

‘파인뷰 X500 NEW’ 예약판매 이벤트는 10월 23일부터 11월 11일까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와 함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3회에 걸쳐 동시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진행 회차에 따라 가격 및 사은품에 차등을 두어 제품을 빨리 구입할수록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1회차 때 정가 대비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2-3회차 때에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출장 장착 서비스를 비롯해 메모리 카드 용량 업그레이드, 3만 원 상당의 외장 GPS 안테나 등을 사은 혜택으로 제공한다.

제품을 도난 당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파손된 경우 새 제품으로 보상해 주는 안심플랜 서비스,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