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3 14:03
호랑이 떡볶장 (사진=네이버 캡처)
호랑이 떡볶장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호랑이 떡볶장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23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ㄸㅂㅇㅁㅈ을 집으로 데려가세요"의 정답은 '떡볶이맛집'이다.

오후 5시 퀴즈 "떡볶장은 냉장고의 모든 음식을 ㄸㅂㅇㅁ으로 먹을 수 있어요"의 정답은 '떡볶이맛'이다.

오후 4시 퀴즈 "케찹, 마요네즈보다 ㄸㅂㅇㄱㅁ이 필요해요"의 정답은 '떡볶이국물'이다.

오후 3시 퀴즈 "떡볶이 ㄱㅍㅈ이 있는 사람 모여라"의 정답은 '결핍증'이다.

오후 2시 퀴즈 "세계 최초로 ㅉㅇㅁㄴ 떡볶이 국물이 개발되었다"의 정답은 '찍어먹는'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호랑이 떡볶장'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호랑이 떡볶장'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떡볶장은 일명 ‘우울증 치료제’로 불리는 떡볶이 국물로 이 제품 하나면 냉장고 속 모든 음식을 떡볶이 맛으로 먹을 수 있는 마성의 아이템이다. 

케첩과 마요네즈로는 뭔가 부족할 때, 후라이드 치킨을 닭강정처럼 먹고 싶을 때, 삼겹살을 구워먹다가 느끼함이 몰려올 때, 과자나 돈까스 뿐만 아니라 심지어 피자를 먹을 때도 떡볶장 하나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소울 푸드로 변신한다. 떡볶장은 그런 결정적인 순간에 빛을 발하는 식품이다. 

홍선영 (사진=팔킨 홈페이지 캡처)
홍선영 (사진=팔킨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