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4 08:56
우리집 샤워기는 퓨어썸 (사진=홈페이지 캡처)
우리집 샤워기는 퓨어썸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을 통해 '우리집 샤워기는 퓨어썸'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24일 '우리집 샤워기는 퓨어썸' 문제 "정수기용으로도 쓰이는 퓨어썸 샤워기의 필터 종류는 무엇일까요?(ㅁㅇㅋㄹㅅㄷㅁㅌ)"의 정답은 '마이크로세디먼트'이다.

"퓨어썸 샤워기는 수돗물 속의 '무엇'을 걸로줄까요 ㅈㄱㅅㄴㅁ"의 정답은 '중금속녹물'이다.

문제 출제자 측은 네이버 검색창에 "'우리집 샤워기는 퓨어썸'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우리집 샤워기는 퓨어썸' 퀴즈는 리브메이트 보고쌓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1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우리집 샤워기는 퓨어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퓨어썸 샤워기'와 최근 새롭게 출시된 '비타 퓨어썸 샤워기', '퓨어 샤워호스'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별 할인 이벤트 페이지는 네이버에서 '우리집 샤워기는 퓨어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 및 신규 회원의 경우 2,000원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