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4 14:32
롯데아울렛 골든위크 (사진=홈페이지 캡처)
롯데아울렛 골든위크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롯데아울렛 골든위크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가 예고됐다.

24일 토스 퀴즈 24일 토스 퀴즈 "전국에서 첫번째로 오픈한 롯데아울렛 점포는 □□□□□점 입니다"의 정답은 '광주월드컵'이다.

"롯데아울렛 골든위크 기간에는 프라다, 구찌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아울렛 상품도 롯데 □□□□ 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프리미엄'이다.

"2018년 롯데아울렛 골든위크에는 총 ○○만명의 고객님이 찾아주셨습니다"의 정답은 '19'이다.

"롯데아울렛 골든위크는 아울렛 전점○○개 점포가 참여하는 초대형 행사이.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의 정답은 '21'이다.

"'롯데아울렛 골든위크는 10월 ○○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의 정답은 '25'다.

"롯데아울렛 골든위크 동안 '그린카'를 타고 롯데아울렛에 오시면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받을 수 있는 상품건의 금액은 얼마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5000'이다.

토스 측은 힌트로 "롯데아울렛 골든위크를 검색해보세요"라고 조언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