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만수 기자
  • 입력 2019.10.24 17:20

오천읍 원동농협 사거리에 특설무대 설치…볼빨간사춘기·황인욱·박혜원 등 출연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포항시는 내달 2일 남구 오천농협 원동지점 사거리에 특설무대를 설치해 골목상권 붐업(Boom-UP) 페스티벌 어게인 로맨틱 파티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에 열린 로맨틱 파티가 큰 호응을 얻어 상권 활성화에 기여한 면이 커 올해에도 같은 장소에서 ‘어게인 로맨틱 파티’로 개최하게 됐다.

식전공연으로 걸그룹 퍼플백과 지역 출신 가수인 마아성과 이소량이 흥을 돋우고 메인공연으로 현수, 박혜원, 임한별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볼빨간사춘기와 황인욱의 공연이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 속에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전날인 1일 저녁 7시에는 영일대해수욕장 버스킹 무대에서 KBS개그맨 정범균과 김재욱의 게릴라콘서트를 열고 영일대해수욕장을 찾아온 방문객들에게 오천에서 열리는 ‘어게인 로맨틱 파티’를 홍보할 계획이다.

김종식 포항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소비가 감소되고 체감경기가 악화되는 등 지역 상권이 많이 위축되고 있으나 이번 골목상권 붐업행사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골목상권이 다시 살아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