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0.24 17:13
(이미지제공=퍼펙트월드)
(이미지제공=퍼펙트월드)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퍼펙트월드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완미세계'를 24일 국내 정식 론칭했다.

완미세계는 PC 온라인 게임으로 서비스된 동명의 게임을 모바일로 구현한 작품이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은 로딩 없이 빠르게 이동하는 '심리스 맵', 세부적인 조절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육·해·공을 아우르는 전투, 박진감 넘치는 공성전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퍼펙트월드는 게임의 콘셉트인 '육·해·공'에 맞춰 세 명의 홍보모델을 내세웠다. 육지는 강인한 근력과 건장한 체격으로 '수인'을 상징한 김종국, 하늘은 멋진 외모와 모델 같은 몸매를 자랑하는 장기용, 바다는 아름다운 인족 '법사'와 어울리는 블랙핑크 '로제'가 담당한다.

정식 론칭과 함께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행운 패키지'가 마련됐다. 행운 패키지 상품에는 푸켓 2박 3일 2인 여행권(항공권 및 숙박 제공), 아이폰 11(256GB), 최신 아이패드(128GB), 에어팟, 드론 DJI 매빅2 프로 등이 있다. 회사 측은 행운의 주인공 1명을 추첨으로 선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돌파 기념으로 예약자 전원에게 순환산 10개, 백화낭 10개, 10만 실버, 환상의 돌 3개, 취원가루 5개, 만상갱신석 3개, 1급 영혼석 패키지 3개, 고급각인재료 5개, 3급 영혼석 패키지, 희귀 탈 것: 게으른 수달(7일), 랜덤 염색약 3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