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5 13:26
오늘의 노는법 티빙 (사진=티빙 홈페이지 캡처)
티빙첫달무료 (사진=티빙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티빙첫달무료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이번 문제의 총 상금은 3500만원이다.

25일 토스 문제 "PC, 스마트폰, 태블릿, 크롬캐스트에서 티빙의 모든 방송과 월정액 영화관의 LITE 영화 500여편을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인 □□□□□1개월이용권을 증정합니다!"의 정답은 '티빙무제한'이다.

"PC, 스마트폰, 태블릿, 크롬캐스트, 스마트TV에서 최신영화 4천여편을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인 □□프리미엄 월정액 이용권을 전원증정 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무비'이다.

"tvN, JTBC, OCN 등 인기 □□□□□ 300여개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곳은 오직 티빙뿐"의 정답은 '실시간채널'이다.

"본방을 처음부터 못 봤다고 본방사수 포기하는 건 NO~ □□□□으로 최대 2시간까지 돌려볼 수 있어요"의 정답은 '타임머신'이다.

"오늘 티빙에서는 첫방송하는 □□□□7을 무료 본방시청 할 수 있다"의 정답은 '신서유기'다.

"티빙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으로 영화 덕후 인증! ○○○○여편+매주 업데이트 되는 최신 인기영화를 PC, 모바일 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즐기세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4000'이다.

"우리 아이들에게 □□□□로 광고 없이 안심하고 Well-Made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어요"의 정답은 '키즈모드'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어플리케이션에서 매일 출제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티빙의 커머스 서비스인 ‘티빙 몰’에서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3,115명에게는 스마트 TV, 애플 에어팟, 스마트빔부터 ITZY의 친필 사인 굿즈까지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11월 30일까지 티빙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한 고객 모두에게는 새로워진 티빙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티빙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티빙은 지난 17일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국내 유일의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 출시와 함께 방송, 영화, 키즈, 커머스까지 장르를 확장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