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10.25 16:09

전국 68개 서비스망 통한 부품 공급·정비 시스템 완비…연말까지 100개소 구축

신원CK모터스 이강수 대표(왼쪽)가 1호차 고객 이보람씨에게 엔진오일 3년간 무상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사진=신원CK모터스)
이강수(왼쪽) 신원CK모터스 대표가 1호차 고객 이보람씨에게 엔진오일 3년간 무상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공=신원CK모터스)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신원CK모터스는 지난 10일 출시한 동풍소콘(DFSK) 쿠페형 SUV ‘FENGON(펜곤) ix5’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0대를 완판했다고 25일 밝혔다.

중국자동차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신원CK모터스는 본사에서 펜곤 ix5의 1호차 증정식을 갖는 동시에 고객이 소유하고 있는 기간 동안 끝까지 책임지는 ‘걱정 없는 A/S정책(Don’t Worry A/S)’도 발표했다.

‘Don’t Worry A/S’의 주요 내용은 펜곤 ix5 필수 부품(RSP) 완비와 평택 소재 부품센터를 통한 24시간내 전국 배송, 전국 어디든지 고객 케어를 위한 전문 테크니션 출동 시스템 구축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그 외에 본사 직접 상담 코너를 통해 정비 불편을 최소화하고,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코너 신설 등 고객감동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강수 신원CK모터스 대표는 1호차 증정식에서 “국내 완성차를 비롯한 수입차 업체들의 치열한 경쟁상황 속에서 국내 소비자들의 편의와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급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겠다”면서 “Don’t Worry A/S 정책을 통해 A/S만큼은 걱정 없게 만드는 것이 신원CK모터스의 판매 차량을 선택한 고객에게 드리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강조했다.

펜곤 ix5 차량의 1호차 고객은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인 이보람 고객이다. 그는 “평소 중국자동차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으나 뛰어난 패션감을 가진 펜곤 ix5의 디자인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며 “편의 장치와 프리미엄급 사양임에도 불구 가격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펜곤 ix5’ 판매가격은 2480만원(VAT 포함)이다. 현재 국내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 7년 또는 15만㎞ 보증기간(엔진), 파노라마 썬루프, 파워시트 업그레이드, 사이드 에어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코스닥시장 중견 건설업체 신원종합개발의 자회사인 신원CK모터스는 2013년 7월 설립되어  중국 자동차의 수입,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2018년 2월 중국 2위의 자동차기업인 동풍자동차그룹 동풍소콘(DFSK)과 독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전국 22개 판매망과 68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