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5 17:5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이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에이피알은 ▲해외마케팅 ▲영상마케팅 ▲경영지원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하며, ▲마케팅 ▲경영지원 ▲SCM ▲상품기획 ▲디자인 부분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피알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인성검사⇒실무진 면접⇒과제전형⇒임원진 면접을 거친다. 인턴 전형의 경우 실무진 면접 합격 시 인턴 근무를 시작한다.

채용은 1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입사지원서는 채용공고 하단의 ‘입사지원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피알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지속성장을 위해 기존 사업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신규 사업에 진출하면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메디큐브,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널디 등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연차촉진제, 단축근무, 특별휴가 부여 등 다양한 복지혜택으로 일자리 질을 높인 점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 ‘2018년 대한민국 일자리 100대 으뜸기업’, ‘일자리 창출 유공’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