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7 19:04
(사진=라이프타임)
(사진=라이프타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정려원이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 원장을 위해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에 특급 게스트로 나선다.

27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하는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이하 ‘탐그사2’)에는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을 책임져온 이순철 원장이 출연해 정려원과의 인연을 깜짝 공개한다. ‘탐그사2’는 ‘핫 인플루언서들의 노 필터 리얼 라이프’를 담는 관찰 예능으로, 이순철 원장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강 인플루언서 15인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첫 회에는 ‘헤어 금손’ 이순철 원장이 등장, 20년지기 고객(?) 정려원과의 리얼 일상을 가감없이 보여준다. 정려원은 헤어숍에 들어서자마자 카메라를 들이대는 이순철 원장을 보고는 “오빠, 이거 뭐야”라며 깜짝 놀란다. 이순철 원장은 “정배우, 빨리 마이크 차야 돼”라며 막무가내(?)로 카메라에 잡는다. 갑작스런 예능 출연에도 정려원은 “(이순철) 오빠가 우리 나라에서 고데기를 제일 잘하는 것 같다. 내가 왜 괜히 20년을 다녔겠느냐”라고 극찬을 퍼붓는다.

이에 순철은 “(정)려원이는 ‘감각’ 면에서는 타고났다. 그림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려원이 덕분에 입문했다. 요즘은 갤러리도 찾아다닌다”라고 화답했다. 매일 헤어 숍에서 만나다 보니 서로의 SNS에도 자주 출몰(?)하는데, 이에 이순철 원장은 “같이 찍은 피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 무엇이냐?”고 묻는다. 과연 정려원이 뽑은 이순철 원장과의 인생샷은 무엇인지, 또 자신의 SNS 사진 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무엇인지는, 27일(오늘) ‘탐그사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는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신인 배우 김슬미, 인플루언서 제스, 위우, 큐영, 투영, 뷰티 지아나, 김영준, 초유치 등 ‘핫 인플루언서 15인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를 담는 관찰 예능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