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10.07 16:38

공부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을 통해 실력향상을 이뤄낼 수 있는 올바른 학습법을 제시해주는 설명회가 열릴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메가스터디의 자회사 성북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성북구청 다목적실에서 성북구청과 함께하는 ‘중고생을 위한 바른공부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 1부 강연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이 나와 최근 대학 입시의 특징과 전형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내년도 대입 판도를 전망해준다.

또한 중고생들이 꼭 알아야 할 학생부, 논술, 수능 등 대입 전형요소별 준비 방법과 학생 유형별 대입 대비 전략을 제시해준다.

2부 강연에서는 장혁진 메가스터디 학습전략팀장이 강연자로 나서 ‘새로운 공부의 패러다임, 바른공부를 말하다’를 주제로 실질적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바른공부’의 진정한 의미와 방법을 설명해줄 예정이다. 특히 수능 시험의 본질적 평가요소인 사고력 향상을 위해 교과서 학습이 중요한 이유를 짚어주고 올바른 교과서 학습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준다.

성북메가스터디학원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설명회자료집, 메가스터디 합격수기집(또는 고급우산)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중고생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13일까지 성북메가스터디학원(campus.megastudy.net/seongbuk) 또는 전화(02-927-8001)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