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8 13:45
(사진=W컨셉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진=W컨셉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W컨셉 나이키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28일 토스 퀴즈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5분에게 W컨셉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10만원의 □□ □□□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의 정답은 '쇼핑지원금'이다.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28일부터 W컨셉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Air Jodan 1 High OG □□□□less 입니다"의 정답은 'FEAR'이다.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벤트 기간은 2019. 10. ○○부터 2019. 11. ☆까지 입니다"의 정답은 '283'이다.

"나이키 상품에 첫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총 얼마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까요?"의 정답은 '8000'이다.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공식 오픈기념 나이키 브랜드를 □□□□에 추가해 주시면 □□□□ 1만명 달성시 참여자 모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의 정답은 '마이하트'이다.

"이벤트 기간 10월 ○○일~11월☆일과 쿠폰이 발급되는 날짜 11월 ◇◇일에서 숫자를 더하면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39'이다.

"W컨셉에서 나이키 우먼 공식 런칭 기념으로 □□□☆☆ 구매시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 전 상품 15% 앱 코푼을 드립니다"의 정답은 '나이키슈즈'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김의경)의 'W컨셉'에 나이키가 공식 입점했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 중 나이키를 공식으로 선보이는 일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이키의 스테디셀러부터 마니아의 한정판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도 입점된다.

이번 협업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W컨셉에 입점된 패션 브랜드들과 나이키가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 때문이다. 앞으로 W컨셉은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W컨셉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진=W컨셉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