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8 14:03
할인중독 이벤트 (사진=네이버 캡처)
할인중독 이벤트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할인중독 이벤트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28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최저가에 도전하는 할인중독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며 ○○○○○○○○○○를 진행하였는데요. 감사 이벤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사백만돌파기념이벤트'이다.

오후 5시 퀴즈 "할인중독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할인중독이 꾸준히 진행하는 단독특가 ○○○○○○은 할인중독의 대표적인 이벤트입니다"의 정답은 '오늘만이가격'이다.

오후 4시 퀴즈 "할인중독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고컬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중독은 이용자에 ○○○ ○○○과 트렌디한 기획전을 제공하여 다양한 마니아층을 봉유한 쇼핑어플입니다"의 정답은 '역대급할인율'이다.

오후 3시 퀴즈 "믿을 수 있는 품질과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쇼핑어플 할인중독은 인터넷 최저가를 유지하도록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할인중독은 쟁쟁한 경쟁자들과 경합을 통해 2019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는데요. 할인중독이 수상한 ○○○ ○○○부문의 이르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최저가쇼핑앱'이다.

오후 2시 퀴즈 "할인중독은 출시 후 꾸준하게 이요자가 증가하며, 마니아층을 봉유한 어플입니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쇼핑어플 할인중독의 공식모델은 ○○ ○○○입니다. 할인중독과 함께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의 정답은 '배우오나라'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할인중독 이벤트'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할인중독 이벤트'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쇼핑앱 '할인중독'은 "최저가에 도전하다"라는 슬로건에 맞게 고퀄리티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2019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의 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얻기도 한 할인중독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개최한 것으로 전한다. 

할인중독이 진행하는 댓글 이벤트는 할인중독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110명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행사로 다가올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보내라는 의미에서 겨울 필수품 '컬럼비아 플리스자켓'을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