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9 11:08
엠퀴리 (사진=엠퀴리 홈페이지 캡처)
엠퀴리 (사진=엠퀴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엠퀴리'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28일 토스 측 문제 "사이언스 스킨케어 엠퀴리는 화장품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26분만에 전달하는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인 □□□○○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MTD26'이다.

"셀럽의 인생템으로 알려진 엠퀴리의 대표제품, 파란병 세럼! □□□□ □□□세럼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필더볼륨마스터'이다.

"엠퀴리 수분세럼 사용 직후 ○일부터 피부 속 수분이 층층이 채워지고 ☆주 후 투명하게 밝아지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14'이다.

"엠퀴리 하이드라이트 세럼 1회 사용 직후 즉각적으로 피부 ㅍㅁㅅㅂ 함량이 60.68% 개선되었습니다"의 정답은 '표면수분'이다.

"엠퀴리 필더볼륨 마스터핏(쿠션) 소비자 설문 평가에서, 사용자의 95%가 '가볍게 밀착되고 □□□ □□ 커버된다"고 매우 만족했다"의 정답은 '들뜨지않게'이다.

"엠퀴리 수분크림1회 사용 직후 즉각적으로 피부 표면 수분 분포도가 ○○.○% 증가했다"의 정답은 '771'이다.

"제품 시험 4주후 MTD26 적용된 수분세럼은 MTD26 미적용된 제품에 비해 피부 □□□이 무려 5.4배나 개선되었습니다"의 정답은 '속보습'이다.

"엠퀴리의 단 하루 프로모션! 브랜드 최초 50%할인! 선착순 1,000명에게만! 엠퀴리 필 더 볼륨 마스터 세럼 1개를 단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31000'이다.

또 힌트로 "엠퀴리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라고 조언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사이언스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CURIE)'는 브랜드 최초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한혜연, 변정수 등의 셀럽이 쓰는 제품으로 유명한 ‘필더 볼륨 마스터 라인’을 포함해 ‘나이스 투 밋 듀 하이드라이트 세럼’과 쿠션 ‘필 더 볼륨 마스터핏’까지 포함한다.

엠퀴리 나이스 투 밋 듀 하이드라이트 세럼은 한혜연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슈스스TV’ 에서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로 계속 써온 제품’이라고 소개된 바 있다.

엠퀴리 (사진=엠퀴리 홈페이지 캡처)
엠퀴리 (사진=엠퀴리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