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9 13:09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사진=네이버 캡처)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28일 토스 문제 "굳이 갈비가 아닌 것을 본드로 붙여 만들지 말자는 취지 아래, 진짜 갈비를 포를 떠서 만들고, 부족한 살 부위는 구이요리에 적합한 최고 등급의 □□□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목전지'다.

"명륜진사갈비는 돼지갈비 ○○% 최고등급의 목전지 ☆☆%를 구성하여 만든 양념구이 요리입니다"의 정답은 '3070'이다.

"총상금 2억원 ○○○대의 김치 냉장고를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의 정답은 '100'이다.

"1. 화학보존제를 쓰지 않습니다 2. □□□□를 쓰지 않습니다 3. 남은 음식을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세 가지 맛의 원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식용본드'이다.

"명륜진사갈비의 모델 □□은 개인 SNS를 통해 "근데 목전지가 더 쫄깃해서 맛있긴 했어요"라며 갈비 못지 않은 목전지의 맛을 공유하기도 했다"의 정답은 '조현'이다.

"명륜진사갈비는 모델 조현에 이어 2020년 전속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2020년 명륜진사갈비의 모델이 된 배우는 누구일까요?"의 정답은 '이순재'다.

"베트남 1호점을 시작으로 필리핀 1호점, 그리고 세 번째로 해외 진출하게 된 나라는 어디일까요?"의 정답은 '싱가포르'이다.

"오는 11월 14일 대학수학능력 시험 당일,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는 학생에게는 □□을 공짜로 드립니다"의 정답은 '냉면'이다. 

"명륜진사갈비 □□□□점은 결식아동들에게 무료로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의 정답은 '울산성안'이다.

"오늘 위메프 특가를 통해 1인 13,500원의 숯불돼지 무한리필 이용권을 얼마에 구매할 수 있을까?"의 정답은 '9900'이다.

또 힌트로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을 검색해보세요"라고 조언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대한민국 숯불갈비 1등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29일 오후 2시 위메프를 통해 고객감사 특가딜을 진행한다.

이번 명륜진사갈비의 위메프 프로모션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지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 분들이 충분히 이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수량인 5만명 선착순 판매로 진행된다.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전국 가맹 450호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로 그동안 고객님들의 사랑을 통해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그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사진=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 캡처)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사진=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