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9 17:15
토스 내폰시세조회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 내폰시세조회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토스 내폰시세조회'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29일 토스 측 문제 "토스 내폰시세조회를 통해 내폰의 가격을 알아보고 쓰던 중고폰을 대리점 보다 높은 가격에 □□□에 안전하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바른폰'이다.

"토스에서 내 폰 시세조회 후 중고폰을 판매, 판매대금을 입금받으면 토스에서 추가로 토스머니 ○○○○원을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1000'이다.

"'토스 내폰 시세조회' 후, 내 폰 판매 신청을 하면 지정하신 시간 ○□□ 내에 원하는 장소로 □□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무료로 수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와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시간홈픽'이다.

"현재 토스 내 폰 시세조회 서비스에서 아이폰 8, 용량 256GB, 색상 레드, 통신사 SKT, 폰 상태가 전부 정상일 경우 시세는 ○○○,000원 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90'이다.

"중고폰 1대당 환경비용은 ○○○○원 인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3250'이다.

"새 폰을 구매했다면 □□ □□ 알림 기능을 통해 내 폰의 시세를 관리하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의 정답은 '시세하락'이다.

"갤럭시노트8 용량 64GB 색상 오키드그레이 통신사 SKT 폰 상태가 전부 정상일 경우 시세는 ○○○,000원 입니다"의 정답은 '225'이다.

"토스 내 폰 시세조회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현재 시세 650,000원으로 조회된 휴대폰의 색상명에서 색상을 뜻하는 뒷 3글자는?"의 정답은 '그레이'이다.

"토스에서 내 폰 시세조회 후 중고폰을 판매하면 휴대폰의 개인정보를 100% 완전히 삭제하는 전문 솔루션(E□□□□□)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의 정답은 'raser'이다.

"LG V50, 용량 256GB, 색상 아스트로블랙, 통신사 SKT, 폰 상태가 정상일 경우 시세는 ○○○,000원"의 정답은 '300'이다.

힌트로 "토스 내폰시세조회 검색하고 자세히보기를 확인해보세요"라고 조언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