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30 09:06
락티브700조유산균 (사진=락티브 캡처)
'락티브700조유산균' (사진=락티브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락티브700조유산균 관련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30일 OK캐쉬백 오후 1시 "락티브 프리바이오틱스에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억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ㅍㄹㅌㅇㄹㄱㄷ을 함유했습니다"의 정답은 '프락토올리고당'이다.

12시 퀴즈 "건강한 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섭취를 통해 ㅈㄴㅇㅇㄱ과 유해한 균이 적정한 빙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의 정답은 '장내유익균'이다. 

오전 11시 퀴즈 "락티브는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모든 제품에 ㅇㅈㅅㄱㅅ를 실시하여 안전하게 제조되었습니다"의 정답은 '안정성검사'이다.

오전 10시 퀴즈 "락티브 유산균은 ㄷㅇㄱㅈ가 아닌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 스트렙토코거스, 락토코거스 계열의 최대 17종을 유산균을 함유했습니다"의 정답은 '단일균즈'이다.

오전 9시 퀴즈 "락티브 전제품에는 카제인 나트륨, ㅇㅅㅎㄱㅅ, 합성향료, 착색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결정셀룰로스, 총 7가지 첨가물이 함유되자 않았습니다"의 정답은 '이산화규소'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락티브700조유산균'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락티브700조유산균'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락티브 측에 따르면 우리 몸 속에는 약 700조 개의 미생물이 살고 있다. 이 중 체내 면역세포의 70%가 존재하는 장은 음식물 소화로 발생된 수많은 균이 발생한다. 건강한 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섭취를 통해 장내 유익한 균과 유해한 균이 적정한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락티브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의 가장 큰 특징은 '7無 부형제'다. 이산화규소, 카제인나트륨,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 7가지 화학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대신 포도과즙분말을 부원료로 사용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아울러 상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쉽고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또한 하루 1포 섭취 기준으로 200억 CFU를 함유하였고, 유통기한 끝까지 최소 20억 CFU 이상의 생균을 보장한다.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전 연령 맞춤형 균주로 구성되어 있는데, 안전이 검증된 17종의 균주를 엄선하였고,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 스트렙토코터스, 락토코커스 등 모든 종류의 유익균을 빠짐없이 혼합, 배합하여 다양한 균주 섭취를 돕는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장내 유익균의 성장과 활성에 도움을 제공하는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가 함유, 자체 연구를 통해 특허 받은 유산균과 함께 비타민C를 함유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락티브700조유산균
락티브700조유산균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